You tube Night

그냥일상 2010. 2. 20. 23:05



결국은...ㅋㅋㅋ 다녀왔습니다. YouTube Night

칼퇴 실패로.. 대략 50분  지각 ㄷㄷㄷ
이건 뭐냐며......-_- 꼭.이런날.....




모여 앉은 분위기
늦게 가서 합류한 탓인지.... 어색함이 흐르는...ㅋㅋㅋ




6시 30분 ~ 9시 까지

1시간 30분가량 youtube 설명회 비슷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50분 지각했으니.. 반만 듣고온 하꾸..;;
유투브 우리나라 진출?  2주년 기념 행사라고 하던데
생각보다 얼마 안됐구나 싶었습니다. 단기간에 이뤄낸 성과가 대단하다고 하더군요~

직접 유투브 실행 화면과 함께 설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저야...  가끔 노래나 찾아보는 수준의 사용자지만 오신분들중에는
못알아 들을 질문을 하시는 분도 계시고... 참가자의 유투브에 대한 활용도는 천차만별인듯..
(단순정보만으로 추첨을 했을테니..당연하겠죠.-_-;;)

성인물 영상 업로드에 대한 필터링은 직접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입된것이.... 신고제도라는.  신고가 들어온 영상물에 대해  리뷰 조취를 취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검색하다 얻어걸린 애로영상은 신고해주시길...!! ㅋㅋ

블로그에 유투브 영상 활용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개인 사용자로써는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리는게 접근성이 훨씬 좋기 때문에 유투브 채널을 가지고 있어도
다시 올리게 된다는... 등등의 이야기..

결론은, 유투브 채널을 가지고 있거나 활용도가 어느정도 있는 사람에게는 매우 유익한 자리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러저러한 이야기가 끝나고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유투브가 낳았다는 스타! ' 캐논변주곡 ' 으로 유명한 임....정현!! 과 구글코리아 사내밴드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_____^







ps.
작년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열었던데
올해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삼았다는 소문이........

저야 뭐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사람이긴 하지만
요즘은 트위터 덕분에 어렵지 않게 유명인의 이야기도 엿듣고,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사람과 글을 주고 받고...
그 덕에 또 이런 행사도 참여하게 되고... 세상은 참 재밌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ps2
나에게 트위터를 처음 알려주고
유투브 나이트에 데려도 가준  인터페이스 김이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ㅋㅋㅋ












그리고 흐뭇하게 선물을 가지고 집에 돌아왔습니다ㅋㅋ

'그냥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cro SD라 행복해요..-_-;;  (2) 2010.03.10
오늘은 저의 생일 이라지요.. ㅋㅋㅋ  (18) 2010.03.05
꽃다발  (10) 2010.02.22
ㅡㅡ;  (8) 2010.02.17
거짓부렁....  (4) 2010.02.16
마지막 쉬는 날이 저물고 있습니다.....  (10) 2010.02.15
fish eye lens ...  (15) 2010.01.27

WRITTEN BY
하꾸
즐겁자고 사는게 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