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왔습니다
절판돼서 구할수없는 all about 앙코르 유적 



결국 중고책 구매



이렇게 손수..주소를 적어 보내주셨더라는..음..
예스24 중고판매가 어떤시스템인지 궁금하더군요 ㅋ







중고책 답습니다 :)


 




아주 유용합니다. 마음에 꼭 들구요. 안그래도 검색해봐야겠다고 생각한 것들이
한페이지에 정리되어 있었거등요 ㅠㅠ (내 스타일이야 )



더불어 사진공부까지..ㅋㅋ
꼼꼼하게 봐야겠어요 ㅎㅎㅎ





아직 여행준비 초기 단계지만
새해 초부터 휴가준비하는것도 괜찮네요 ㅋㅋㅋ 여유롭고 신나고 ㅎㅎ






WRITTEN BY
하꾸
즐겁자고 사는게 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