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크릭 Someday (EP)

*EP앨범은 extened play의 약자로 정규앨범보다는 짧고, 싱글보다는 긴..앨범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인연이 많은  밴드입니다 ^^

저의 첫 공연 때 공연곡 중에 허쉬크릭의 fly high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지금 하꾸네 밴드(153)의 리더님과 친구되시더라구요. 음.... 참... 신기해라..



 

내가 만나 뵈었던 분이 저분인것 같긴한데...음....ㅋㅋㅋ

1. someday
2. 액션스타
3. stay in my heart
4. someday (instrumental)
5. stay in my hear (instrumental)





someday... 일렉기타소리, 드럼, 베이스 ㅋㅋ 정직한 밴드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곡 입니다 :)

stay in my heart는 좀 색다른 느낌의 곡 입니다.
일렉기타 처럼 시끄럽지 않고 ... 안개끼고 어두운 느낌의 곡이네요 음... 섬데이보다 이런쪽을 더 좋아하는 하꾸..
들을 수록 괜찮네요


WRITTEN BY
하꾸
즐겁자고 사는게 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