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3043.JPG 

 

하꾸의 직장이 이사를 갑니다.

서대문구에서 서초구

(강북에서 강남으로 고고씽 ㅋㅋ)

 

일단 현재는 인테리어 작업이 한창 입니다. 오픈형 소독실!!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사진은 인테리어 도면인데 작지만 하꾸의 의견도 반영되어 지어지고 있는지라

살짝 기대하고 있기도 하지요. 하하하

 

원장님이 직접 디자인하시고

오픈형 소독실이 도입되는 치과...

멋지지 않나요?^^

 

ps.

치과홍보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WRITTEN BY
하꾸
즐겁자고 사는게 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