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터(고속터미널의 준말..ㅋㅋ)에서 밥을 먹고 영풍문고에 들렸다가
'레몬' 이란 제목의 책을 2권샀습니다.

예전에 Heritz 님의 북리뷰로 알게된 책이었는데
간김에 혹여 있나 검색해 보았지요!!~ㅋㅋ

그런데 정확히 저자가 기억이 안나서 이 레몬인가 저 레몬인가 하다가~(알고보니 유명하다는 그분.;;)
저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레몬을
옆에 계시던 분은 가지이 모토지로의 레몬을 샀습니다.

서로 읽고 바꿔보기로했는데

제 책은 완젼 재미나군요 @,.@!!!!!^^
금방 다 읽을 수 있을듯..ㅎㅎㅎㅎ


ps.
가지이 모토지로의 레몬은 일본문학책같다고 하던데..ㅋㅋ 즐겁게 읽고 바꿔봅시다.!^^

WRITTEN BY
하꾸
즐겁자고 사는게 인생

,